양산시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대체 인력(출산·육아휴직) 및 직원 공고 |
양산시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(위탁기관: 부산대학교)에서는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·운영 가이드라인에 의거하여 양산시 관내 등록된 급식소를 대상으로 위생·안전 및 영양지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성실하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및 채용하고자 합니다.
2023년 11월 24일
양산시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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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채용 인원 및 자격요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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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인원 | 자격 및 우대조건 | |
팀원 | 3명 - 육아휴직 대체 1명 - 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 1명 - 직원 1명 | [필수 조건] -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| [공통 자격] -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- 군필 또는 면제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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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우대 조건] - 식품(영양)관련학과 전공자 - 급식관련 경력자 -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유경험자 - 운전면허 소지자(운전 가능자) - 식품위생, 조리,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- 양산시 거주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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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근무조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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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근무기간
1) 육아휴직 대체 근무 기간
: 2024. 01. 01. ~ 2024. 06. 29.(5개월 29일)
2)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 근무 기간
: 2024. 01. 01. ~ 2024. 02. 29.(출산휴가 60일)
: 2024. 03. 01. ~ 2025. 02. 28.(육아휴직 1년)
※ 상기 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3) 직원 근무 기간
: 2024. 01. 01. ~ 2024. 12. 31.(1년)
나. 근무시간 : 09:00~18:00(중식 12:00~13:00 포함), 주 5일 근무
다. 급여수준 : 2023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지급기준에 따름
※ 출산휴가 대체 기간 동안은 고용노동부 지원 금액 한도 내 지급
라. 후생복지 : 4대 보험(국민연금, 건강(장기요양)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,
퇴직금(1년 이상 근무자), 명절휴가비 지급
마. 근무장소 : 양산시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
(경남 양산시 중앙로 7-32, 양산시보건복지센터 8층)
바. 상기 내용은 양산시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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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근무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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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어린이 급식소의 영양·위생·안전관리 실태 조사
나. 어린이 급식소의 영양·위생·안전관리 지원 계획 수립 및 운영
다. 영양·위생·안전관리 순회방문 및 현장 지도
라. 어린이 급식소 영양·위생·안전관리 컨설팅
마. 영양·위생·안전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
바. 센터 행정 제반 업무 및 네트워크 관리
사. 센터 서류 관리 및 기획운영 업무, 비품 및 소모품 관리 등
아. 기타 센터 사업 운영 업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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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전형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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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고기간 및 접수 |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 면접전형 | 최종합격자 발표 | 임용일 |
2023.11.27.(월) ~ 12.08.(금) 18:00 | 2023.12.14.(목) | 2023.12.20.(수) (면접시간 별도 안내) | 2023.12.21.(목) | 2024.01.01. |
※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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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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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서류전형
▶ 접수기간 : 2023. 11. 27.(월) ~ 2023. 12. 08.(금) 18:00 까지 도착 분
▶ 서류심사 : 2023. 12. 13.(수)
▶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3. 12. 14.(목) 10:00 이후 (개별통보)
▶ 서류전형 제출서류
응시원서(첨부파일 양식) 1부.
이력서 1부(첨부파일 양식)
- 자기소개서(첨부파일 양식) 1부.
- 주민등록등본 (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) 각 1부.
-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전문학사 이상) 각 1부.
-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부.
- 면허증,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.
▶ 최종 합격 후 제출서류
-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1부.
- 건강진단결과서(보건증) 1부.
- 성범죄경력조회서 1부.
▶ 서류 접수 방법
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(평일 09:00~18:00 / 점심시간(12:00~13:00) 및 주말 제외)
* 접수처 : 50623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로 7-32, 양산시보건복지센터 8층
양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기획운영팀
E-mail 접수 : ysccfm@naver.com
- 자격요건이 안되거나,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접수할 수 없음
※ 서류 제출 후 확인 전화 필수
나.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시 및 장소 개별 통보)
면접일자 : 2023. 12. 20.(수) 15:00 예정
면접장소 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- 센터사정에 의해 일자 및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.(면접 해당자에게 개별연락 예정)
다. 최종합격자 발표: 2023. 12. 21.(목) 10:00 이후 (개별통보)
라. 임용예정일
▶ 육아휴직 대체근로(5개월 29일) 1명 : 2024.01.01.(월)
▶ 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근로(출산휴가 60일, 육아휴직 1년) 1명 : 2024.01.01.(월)
※ 상기 임용예정일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▶ 직원(1년) 1명 : 2024.01.01.(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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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응시자 주의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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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오류·누락·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.
나.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사실이 발6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.
다.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라. 최종 합격자가 입사를 취소할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처리할 수 있음.
마. [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] 제 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(붙임 서식)하는 경우에는 반환하며(최종 채용 합격자, 전자문서 및 당 센터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),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[개인정보 보호법]에 따라 파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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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문의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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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산시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기획·운영팀 ☎ 055-387-12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