댓글 신청 기간은 2/3(금)부터 6(월) 24시까지이며 수강대상자 명단은 2/7(화)이후 공지하겠습니다.(단, 수강대상자를 선발할 때 선착순 신청 여부를 고려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신청 시작일 이전의 신청은 선착순을 고려할 때 후순위로 처리하겠습니다.)
수강대상자 명단에 포함되는 학생들은 ~2/17(금)까지 반드시 개별적으로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여 1:1 증원처리를 통한 수강신청을 해야 하며 수강대상자 명단에 있었더라도 ~2/17까지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수강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후보학생에게 수강기회를 돌리겠습니다. 해외 체류 등 본인이 수강신청할 수 없는 상황일 경우 친구 등 대리인을 통해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바랍니다.
1. 학번 : ex) 21
(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전체 학번을 쓰지 마세요.)
2. 성명 : ex) 홍길동
3. 소속학과 : 학과명 전체 작성(부/복수/전과예정의 경우 학과명 뒤에 해당사항 기재 요망
ex) 의류학과(복수전공)
4. 기이수 스튜디오과목 : ex) 없음, 스튜디오2
(이수한 스튜디오 과목을 모두 작성하고 없을 경우, '없음'으로 써주세요.)
5. 졸업작품 예정 시기 : ex) 24년
6. 기타 수강이 필요한 개인적인 이유
(공개 가능한 내용은 함께 작성하고 그렇지 못할 경우 따로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여 알려주세요)
* 각 항목은 '/' 기호로 구분해주세요.
<댓글 신청 예시 >
22/홍길동/조경학과(복수전공)/없음/24년/23년 1학기 스튜디오1, 2학기 스튜디오4 이수 후 24년 졸업작품 예정